코리아펜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메인 콘텐츠

알림마당

> 알림마당 > 행사

게시물 정보 열람
글 제 목 뉴욕 실습기업본부(Virtual Enterprises International),오는 4월 "2015 Youth Business Summit" 개최
작 성 자 관리자 2015.02.23, 4766 hit, 0 votes
[1000 ×648]

[900 ×1000]


뉴욕 실습기업본부는 2015년 4월 13-15일 3일동안 2015 Youth Business Summit을 개최한다. Youth Business Summit은 미국 실습기업의 주요 프로그램 중에 하나로, 학생들이 실습기간 동안 배운 것들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 행사는 실습기업 프로그램의 주요 요소인 학생들의 기업가정신, 커뮤니케이션, 컴퓨터 관련 기술, 글로벌 비즈니스 경영 등과 관련된 다양한 기술, 지식 및 재능을 평가하며, Global Business Challenge와 National Business Plan Competition, 그리고 International Trade Show​의 세 가지의 주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1. 글로벌 비즈니스 챌린지Global Business Challenge

New York Life Foundation의 후원으로 시행되는 Global Business Challenge는 실습기업 학생들에게 국제경제를 경험하기 위한 특별한 기회이며, 교육과 커리어 개발에 있어서 학생들이 한발 더 진보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2015년 4월 13일 뉴욕 Baruch College에서 개최되는 제10회 Global Business Challenge는 Youth Business Summit Week을 구성하고 있는 하나의 프로그램으로서 확대된 교육 기회를 제공한다. 

 

가이드라인

2015년 3월 초, GBC에 등록한 학생들은 비즈니스 스쿨의 사례를 받게 되며, 사례 별 도전, 기회, 그리고 글로벌 기업이 처하는 위기 등을 조사하기 위해, 이 사례를 읽고 검토할 기회를 갖는다. 

행사 오전에 학생들은 다국적으로 구성된 7-8명의 학생들로 배정되어 과제를 부여 받는다. 미션은 각 팀 별로 기업정보를 분석하고, 관련된 정보를 알아내고, 해당 산업 분야의 파트너 심사위원에게 발표할 자료(문제해결방법을 중심으로)를 준비한다. 또한 각 팀은 그들의 미션을 2시간 이내에 마쳐야 한다. 

심사위원들은 모든 팀원들의 과제 수행능력, 전문성, 효율성들을 관찰하고 평가하며, 이는 팀의 전체 평균 성적에 영향을 반영된다. 두 시간의 과제 수행시간이 종료되면, 팀들은 10분 동안 발표를 하고 5분동안 질의응답시간을 갖는다. 또한 심사위원들은 각 팀의 회사 분석 내용, 심사위원들의 질문의 답한 내용 및 그들이 추천한 기업전략 등을 모두 함께 평가에 반영된다.   

점수는 전산으로 처리되며, 6개팀을 선정하여 GBC의 폐막식에서 발표하며, 우승자들은 Challenge 트로피를 받는다. 

평가기준은 대회 약 1달 전에 참가자들에게 공지된다. 

 

참가자격

International Trade Show에 참여하는 학교들은 GBC의 참여할 학생들을 지명할 수 있다. 

 

2. 국립 비즈니스플랜 경연대회National Business Plan Competition

HSBC가 후원하는 이 프로그램은 공립고등학교 학생들을 위한 가장 권위 있고, 치열한 비즈니스 플래닝 경연대회이다. 이 대회는 전국의 실습기업 학생들이 그들의 사업계획서(문서)와 발표를 통해 그들이 배운 글로벌 비즈니스 경험을 보여주는 자리이다.   

 

경연대회는 best practice와 rewards excellence를 보여주고, 고등학생들을 비즈니스 전문가와 대학생이 될 수 있도록 관련 지식과 기술들을 훈련한다. 주에서 시행하는 경연대회에서 우승한 전국의 팀들은 수상 및 상금을 위해 경쟁한다. 우승팀은 청년비즈니스 정상회담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국제무역박람회장에서 발표된다. 

 

국립 비즈니스플랜 경연대회는 2015년 4월 14일 뉴욕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진행된다.  

 

평가 기준과 가이드라인은 포탈에 추후 공지예정이다.  

 

 

3. 국제무역박람회International Trade Show

실습기업은 무역박람회는 전 세계 실습기업에 참가하고 있는 모든 학생들이 그들의 상품과 마케팅 캠페인 등을 보여줄 수 있는 장이다.  

실습기업 참가 학생들은 미국의 주요 기업들의 멘토링 및 지원을 받아왔으며, 박람회 개장부터 마감까지 약 150개의 실습기업들은 각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의 판매실적을 올리기 위해 경쟁한다. 

각 실습기업의 CEO, 마케팅 디렉터 및 세일즈 매니저들은 수 개월 동안 그들의 판매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육을 받아왔으며, 이는 긍정적 사고, 마케팅 전략 기획, 전시기획, 판매량을 올리기 위한 혁신적인 방법 계획 등의 내용을 포함한다. 

국제무역박람회는 최고부스상, 최고매출상, 최고 카탈로그상 등을 수여한다. 

전시 실습기업 목록은 행사 2주전에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Trade Show Competitions

최고부스상과 최고매출상은 당일 현장에서 심사 및 선정이 이루어지며, 웹사이트와 카탈로그상은 박람회 전에 심사된다. 모든 수상자는 무역박람회 폐막에 발표된다.  

박람회 관련 정보는 행사 전에 포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 많은 정보를 보시려면, 아래의 링크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veinternational.org/youth-business-summit

 

 

 

 

첨부파일 150223873333.jpg 144.2Kb 150223972140.png 90.7Kb
  • 페이스북으로전송
이전글 보기
이전글 보기 The 50th International Practice Enterprise Trade Fair 관리자 2014.10.23
이후글 보기
다음글 보기 2015년 여름방학 공공실습기업 학생참가자 모집 관리자 2015.05.15

주소 및 카피라이터 메뉴

군산대학교 PE센터

로그인